양평포레나

2020. 11. 12. 17:58카테고리 없음

 

양평군 양평읍 창대리 650-12 일대에 438가구로 조성되며, 전용면적별로는 △59㎡ 171가구 △74㎡ 178가구 △84㎡ 89가구다.

남한강을 조망할 수 있고 수변시설을 가까이 이용할 수 있다. 경의중앙선 양평역은 직선거리로 1km쯤 떨어져 있다. 급행전철을 타면 청량리역까지 50분대에 이동할 수 있고 KTX로 청량리역까지 20분대, 서울역까지는 40분대 진입이 가능하다.

단지 주변 도로망도 확충될 예정이다.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의 양평~화도 구간은 2022년 개통 예정이다. 서울 송파~양평간 고속도로(27km)도 예비타당성 조사가 진행중이다

    한화건설은 아파트 동은 남한강 조망 극대화에 초점을 맞춰 남향 위주로 배치했다고 설명했다. 모든 동 1층에 벽 대신 기둥으로 건물을 떠받치는 필로티 구조로 설계, 개방감과 보행동선을 모두 확보했다.

    양평시는 수도권 중 조정대상지역에 포함되지 않은 지역으로 재당첨 제한이 없고 주택담보대출비율(LTV)은 70%까지 적용된다. 또 자연보전권역이어서 분양권 전매 규제에서도 자유롭다. 당첨일 기준으로 6개월 이후에는 전매가 가능하다.

    한화건설이 책임 시공으로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단지로 경기도 양평군 양평읍에 지하 2층 ~ 지상 24층으로 7개동 총 438가구를 청약일정을 모두 마치고 잔여분에 대해서 일반에게 선착순 공급을 합니다.

    청약 통장을 쓰지 않기 때문에 다수의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으며 실지로 일일 방문객들이 점진적으로 늘어나고 있습니다.

    요즘 비규제지역으로의 관심도가 높아지는 가운데 이곳 역시 규제지역보다 중도금 대출이 자유로워 투자자들도 눈독을 들이고 있는 분위기입니다.

    요즘 가장 인기가 많은 타입과 평형 구성으로 전용면적 59㎡가 171가구, 74㎡가 178가구, 84㎡가 89가구로 다양하게 공급을 합니다.

    또한 양평은 남한강 인근이라 수변 시설 이용이 용이한 장점을 보입니다.

    경의 중앙선 양평역은 약 1㎞ 떨어져 있는 점이 다소 아쉬우나 청량리 역까지는 50분 정도면 이동이 가능 한데 KTX를 이용하면 약 20분대로 시간이 단축되고 서울역까지도 40분 정도면 도착이 가능해서 점진적으로 편리함을 갖춘 교통망을 보이는 곳입니다.

    비규제 지역

    양평은 비규제 지역으로 재당첨 제한이 없고 주택 담보대출비율도 70%까지 적용이 되는 곳이라 조정 대상구역 이상 지역보다는 자기자본이 적게 들이고 내 집 장만이 가능합니다.

    또한 당첨일 기준으로 6개월 후 전매가 가능해서 프리미엄을 노려 볼 만도 합니다.

    입주는 2023년 1월로 예정이 되어 있으니 계획을 잘 세우셔서 신규 아파트 입성을 노려 보세요.

    양평 포레나는 남한강 조망을 극대화하는데 초점을 맞춘 남향 위주의 단지 살계가 돋보이며, 모든 도에 필로티 구조로 개방감이 우수한 설계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또한 요즘 가장 인기 많은 타입으로 평면 설계로 시공을 하기 때문에 채광, 조망, 통풍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어서 보는 이들로 하여금 만족감을 충족시키기에 충분하다고 합니다.

    계약조건

    계약금은 처음 동 호수를 지정해서 계약이 가능하며 총 금액의 5% 로만 있으면 되고 1달 이내에 나머지 5%를 추가 납부하시면 됩니다.

    중도금 60%는 이자 후불제로 진행되고 평 단가는 1000만 원~부터 1200만 원대~로 형성이 되어 있습니다.

    최저가 2억 6700만 원부터 최고가 4억 900만 원까지 다양한 가격대를 형성합니다.

    일부 세대는 남한강 조망이 가능하기 때문에 빠르게 움직이시면 보다 좋은 선택이 가능하며, 수변시설이 가까이 위치하기 때문에 쾌적한 주거 환경이 가능합니다.

    자연친화적 단지로 잚의 질이 더욱 높아 도심에서 지친 사람들의 로망의 단지이기도 합니다.

    양평 포레나 한화는 입주민을 위한 스마트 시설과 커뮤니티 시설도 잘 꾸며진 단지로 단지 안에서 원스톱 라이프가 가능하게끔 헬스장, 골프연습장, 도서관, 어린이집, 등이 다양하게 꾸며져 있습니다.

    단지 인근에는 다양한 생활 편의 시설이 있는데, 대형마트 관공서 등이 위치하고 풍부한 녹지도 마련이 되어 편리함과 쾌적함을 동시에 만족시킵니다.

    단지 인근에는 학부모들이 우선시하는 학교가 위치하는데, 양평초등학교와 양평이고, 양일중학교, 고등학교가 있는 데다가 군림 도서관까지 이용이 수월한 거리에 있습니다.

    양평 포레나 모델하우스는 요즘 분위기에 맞게 철저한 방문 예약제로 운영을 하고 있으며 방역도 철저히 실행하고 있는 곳으로 1차 유선 상담을 받아보시고 내방을 해 주세요.

    #양평포레나

    #포레나양평

    #양평한화포레나

    www.avyt.ba.ro  

     

    포레나 양평 010.2259.8943

     

    www.avyt.ba.ro